Q & A

    뒤로가기
    제목

    식탁 상판 벗겨짐

    작성자 ILVA KOREA(ip:)

    작성일 2024-01-23 15:01:26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일바코리아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스톰 테이블과 플레어 체어 구매하신 이력을 확인했습니다.

    먼저 무상 A/S 기한은 지나셨습니다.

    저희가 정식 수입회사이나 제조 기반이 아니라, 문의 주신 A/S는 국내에서 진행이 어렵습니다.

    그래도 A/S를 원하시면 본사로 제품을 보내서 진행 해야 하는데 운송비 및 처리 비용이 청구가 되기 때문에 권장 드리지는 않습니다.

    혹시 의자 재구매를 원하시면 에프터 서비스 차원에서 구매 비용의 30%를 지원해 드리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2021년에 구입한 Storm Table인데 상판 나무가 벗겨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구입한 Flair Chair는 손걸이 아래부분 가죽이 벗겨지고 있습니다.

    저희집은 어린아이나 반려동물도 없습니다.  

    21년 9월에 구입해서 제대로 사용한건 2년6개월밖에 안됩니다.

    빨리 수리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접수해야 하나요
    홈페이지에는 수리 접수할 소통 창구가 없어서 게시판에 글 남깁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주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