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일바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기념 웨딩 프로모션 진행

    작성자 ILVA KOREA(ip:)

    작성일 22.06.20

    조회 9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바코리아

    ▲ 일바(ILVA)가 아웃도어 및 디자인 가구를 대거 입고하며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일바]

    덴마크 홈퍼니싱 일바(ILVA)가 아웃도어 및 디자인 가구를 대거 입고하며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이프 스타일을 이끄는 트렌디한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는 일바코리아에서 여름을 맞이해 테라스와 정원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가구, 모듈의 크기부터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소파 등을 입고했다.

    가구·인테리어 시장에서도 '쇼루밍(Showrooming)'이 트렌드가 적용되고 있다. 쇼루밍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경험한 뒤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 형태를 말한다. 기존 온라인 시장에서 인기였던 중저가 가구부터 수백만원에 달하는 프리미엄 가구까지 온라인 구매가 활발히 일어나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수입 가구 일바 역시 매장에서의 직접 체험을 비롯해 온라인의 간편한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공식 웹사이트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로써 오프라인의 고객 경험과 온라인의 효율성으로 고객 만족도를 증가시킨 셈이다.

    더불어 이번 온라인 리뉴얼 기념 및 가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신혼부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서초동 일바 매장에 다양한 제품이 전시돼 있으며 침대 및 소파에 직접 눕거나 앉아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고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비스포크 가구 전문으로 선택의 폭이 넓고, 가격이 다양해 주문 제작 상담을 통해 할인이 제공된다.

    일바코리아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의 직접적인 경험이 온라인으로 이어져 고객분들이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며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신혼 가구를 보다 합리적으로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주문하기